할렐루야!
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! 1교구에서 항상 믿음직한 여장부이시고 맡은일 성실하게 잘 감당하시는 집사님! 구역원들도 잘 돌봐주시고 항상 입가에 미소를 잃지 않으신 집사님을 존경합니다! 이덕희집사님과 자녀들 모두 믿음안에서 더욱 하나가 되는 가정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!
샬롬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아래는 심영식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심영식집사입니다
오랜만에 계시판을 보고 좋읕 말씀을 읽게되어 기쁨니다.
저는 평소에 제가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였다면 얼마나
고집쟁이 였을까를 생갹하며 쓴웃음을 짓습니다
내 고집을 하나님 앞에 내려 놓으려고 노력하니 하루 하루가
너무 행복합니다
이제는 무거운짐 모두를 내려놓고 살려 합니다
하느님 도와 주세요 할렐루야